본문 바로가기

먹다

중앙대맛집,쭈꾸미맛집_ 흑석동 '김일성쭈꾸미'



학교 끝나면 항상 집으로 바로 가는일 없는 나야..



오늘도 역시나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결심이 무안 할 정도로 결심 1시간도 안되서 말을 번복해버렸다.




동기들이 김일성 쭈꾸미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해서 드디어 어제 가보았다.

위치는 흑석역 근처에 있다.












흑석동 쭈꾸미 맛집

김일성쭈꾸미 가격 및 메뉴



상호명이 김일성 쭈꾸미 인데,

주인이름이 김일성이니 오해는 물론이요 물어보지도 마시라는 문구가 딱!


사실 가기전에 나도 하고많은 것 중이 왜 하필 김일성일까 했는데

이런사정이 있었다니 ㅋㅋㅋㅋㅋ
















5명이서 쭈꾸미4인분을 시켰다.

4인분을 시키니까, 기본셋팅을 2개씩 해주시는 것 같다.

그러나 저 냄비에는 2인분을 먹을때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쭈꾸미 양이 많으니까 쪼려지는 시간이 길어서~~ㅜㅜ



















때깔보소..

쭈꾸미 자태에 다이어트를 망각해버린 나야...














요로코롬 먹으면

!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마요네즈 넣어서 드세용
















치즈볶음밥 2개 주문!


여기 볶음밥 또한 죽인다는..!

ㅎㅎㅎ

















볶음밥 가운데를 수저로 가르면

치즈가 ㅋㅋㅋ~~




완전 맛있게 잘 먹고왔당

ㅎㅎ

또먹으러 가야징



김일성 쭈꾸미 포장시엔 1인분가격에 양은 2인분을 준다고

동기들은 포장도 해갔다는 ㅋㅋㅋ

집에서 먹어도 맛있는지 들어보고 나도 한번 포장을 해가봐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