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중앙대맛집] '키친오브블랙덕(Kitchen of black duck)'에서 화덕피자랑 파스타 먹었어요!

 

 

 

 

 

 

 

 

중앙대학교 정문 근처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키친오브 블랙덕은 ㅋㅋ 블랙덕이라서 오리고기를 팔것같지만~

화덕피자와 파스타 파는 레스토랑입니다.

 

 

 

 

 

 

 

 

 

 

 

 

 

 

 

 

중앙대정문 봉추찜닭, 등촌칼국수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은근 정문에 파스타 파는집이 없단 말이죵..

 

 

 

 

 

 

 

 

 

 

 

 

 

 

 

 

 

7시가 넘은 시간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엔틱합니다.

 

 

 

 

 

 

 

 

 

 

 

 

 

 

 

 

 

중앙대맛집 블랙덕 가격 및 메뉴판

 

고르곤졸라 피자와,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블루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블루레몬에이드.

ㅋ ㅑ 빛깔 곱다.

 

 

-에이드는 탄산음료로 1회 리필가능하다.

리필은 셀프! 피클 리필도 셀프!

참고하세요.

 

 

 

 

 

 

 

 

 

 

 

 

 

 

 

 

 

 

봉골레 파스타

ㅎ ㅏ.. 파스타 먹고싶다.

 

양은 적지만 맛있었다능..

짭쪼름한게 구미를 자극했다능...ㅜㅜ

 

 

 

 

 

 

 

 

 

 

 

 

 

 

 

 

 

 

블랙덕 고르곤졸라피자

먹물 도우인가?

 

 

 

 

 

 

 

 

 

 

 

 

 

 

치즈양 합격 ㅋㅋ

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냠냠췁췁

 

 

 

 

 

 

 

 

블랙덕 격파

클리어!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은 있지만,,

그렇기 떄문에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ㅎㅎ

 

 

 

칭찬인지 욕인지 헷갈리는 ㅋㅋ

 

조만간 또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