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중앙대후문밥집] 금숙네 밥신에서 아점 먹고왔어요! / 중앙대카페 '커피나무' 진한치즈케익, 오레오가또쇼콜라

 

 

 

 

개강하니 안보였던 밥집들이 많이생겼다~

봉구스밥버거 부터 금숙네밥신까지 ㅋㅋㅋㅋ

 

 

위치는 지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중앙대 후문에서 상도터널로 내려가는 길에 있다.

정기고 부모님께서 운영하는 가야족발 과 같은 라인에 있음ㅋㅋ

 

 

 

 

 

 

 

 


 

 

급한나머니 사진ㅋㅋㅋㅋㅋ

간판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1/3만 찍혔음ㅋㅋㅋ

 

항상 이렇게 엉성한 나야~

 

 

 

 

 


 

 

 

 

 

금숙이네 밥신에서

밥먹기 대회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밥맛있게 먹고 한우타자'라고 적혀있는데~

금숙네 밥신에서 한우가아닌 미국산 소고기를 이용하는데~

이벤트 진행할땐 한우를 주네요..ㅎㅎ

 

뭐 그렇다구용ㅎㅎ

 

 

 

 

 

 

 

 

 

 

중앙대후문밥집

금숙네밥집 가격, 메뉴판, 원산지 등

 

우리는 뚝 소고기 듬뿍 된장찌개, 뚝 쫄대기 찌개, 수제왕돈까스, 뚝 매콤 오징어덮밥을 주문했어요~~

 

 

 

 

 

 

 

 

 

 

 

 

 

금숙네밥신

 뚝 소고기 듬뿍 된장찌개

뚝배기가 정말 정말 커요 ㅋㅋㅋ

찌개양이 2인은 되는듯

간이 센편이라서 음식 짜게 안먹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듯 ㅋㅋ

 

 

 

 

 

 

 

 

 

 

 

 

 

 

뚝 매콤 오징어 덮밥

그럭저럭....... 다음에 온다면 시키고 싶지는 않은메뉴 ㅋㅋ

 

 

-돈가스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중앙대학생들을 위한 가격할인을 (9,000원->7,000원)하고 있었어요!

그러나... 9,000원은 정말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고... 7,000원도 대학가 치고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중앙대 정문쪽에 가성비 좋은 돈가스집이 있는데,

칠천원이면 거기는 쌀국수도 주고있거든요...ㅎㅎ(허수아비)

 

 

 

 

 

 

 

 

 

 

 

뚝배기가 커서 찌개는 거의 반정도는 남기고 왔어요.

생각해보니까 아깝다...~0~

뚝배기 크기를 좀 줄이고 가격을 다운시키는건 어떨지하는 생각이 듭니다.

 

 

 

 

 

 

 

 

 

 

학교근처에 커피나무 카페가 3개나 있어요.

금숙네밥신에서 밥을먹고

법학관이랑 가까운 커피나무3호점을 갔어요.

 

 

 

 

 

 

 

 

 

 

 

 

 

 

 

 

아메리카노랑

진한치즈케익, 오레오가또쇼콜라

커피나무는 진짜 케익 너무너무너무 맛있다아...^^

밥먹고 간 지라  5명이서 케익2개에 아메 나눠마시고 왔다~~

역시 후식은 커피에 케익이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