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박촌역맛집] 박촌역 3번출구 착한낙지(연포탕, 수제돈까스, 낙지볶음 먹고왔어요!)

 

 

 

 

 

 

 

 

가족끼리 외식 고고싱

제주돼지, 양념갈비, 낙지, 쭈꾸미 등등의 메뉴가 있었지만

어쩌다보니 박촌역에 있는 착한낙지 주차장에 와있었다..

 

 

 

난 제주돼지가 먹고싶었는뎅..

 

 

착한낙지 박촌점 : 주차장 잘 되어있고, 박촌역하고 가까워서

자가용이나 대중교통 이용시 매우 편리하다.

 

 

 

 

 

 

 

 

 

 

 

 

 

 

4인이 가서

연포탕 中 (35,000원) 시키궁~~

 

 

 

 

 

 

 

 

 

 

 

 

낚지볶음 2인분 시키구~~

(9,000원 /1인기준)

* 맵기 조절 가능한데, 말 없으면 보통맛으로 가져다 줌.

맵게 먹고싶었는데, 언급을 안해주셔서 보통맛 먹었음~~

맛은 쏘쏘~ 착한낙지집 밥은 무한리필로 알고 있음!

물론 여기서는 많이 시켜서 더 먹지 않았다보다는 못했다~~

 

 

 

 

 

 

 

 

 

 

 

 

 

 

수제돈가스 (6,000원)

맛은 쏘쏘~~

다른 낙지집에서 어린이 돈가스 보다는 괜찮았다 ^^

매운거 못드시는분 추천요~

 

 

 

 

 

 

 

 

 

 

 

 

우왕

푸짐하당

연포탕, 낚지볶음, 수제돈가스!

 

 

 

 

 

 

 

 

 

 

 

 

흰쌀밥에 콩나물 조금에 낚지볶음을 듬뿍넣고

비벼주 thㅔ요!!

 

 

 

 

 

 

 

 

 

 

 

 

 

 

 

 

 

착한낙지 연포탕

연포탕에 들어가는 낙지는 국내산과 중국산을 쓴다고 적혀있는데

지금은 국내산이나 중국산 낙지 가격이 별 차이가 없어서

국내산 산낙지를 사용한다고 하셨다.

 

 

 

그래서 낙지사리 하나 추가!

낙지사라(15,000원)

 

 

낙지를 다 먹은 후 칼국수사리(2,000원) 하나 추가해서

칼국수까지 맛있게 냠냠..

 

 

사실 다이어트 + 저녁생각없어서 안먹을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왕 과식;; ㄷㄷㄷㄷㄷㄷ

 

 

 

 

 

 

 

 

 

 

 

연포탕 동영상

ㅋㅋ

낙지 불쌍 ㅜㅜㅋㅋ

(뭐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