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논현맛집/논현조개찜] 강남 논현동 골목길 조개찜 굿!



큰지도보기

골목길 / 해물,생선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67-25번지
전화
02-544-8358
설명
조개찜 전문점 골목길은 보다 신선한 품질의 재료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신사동 가봄..ㅜㅜ

와 인천에서 신사동 느무느무 멈 데스네......





친구네 회사근처여서 시간부자인 내가

인천에서 신사동까지 고고싱



위치는 지도를 보시면 되시와요.















신사동 맛집 골목길 메뉴판 및 골목길 가격!


가격은 강남스럽네요 ㅋㅋ



조개찜大하나 시키고~

기다립시돠앙
















밑찬은 오이뿐 ㅋㅋ

그렇지만 오이의 온도가 ... 

우왕 굿!

이렇게 맛있는 오이는 처음 이오..ㅋㅋㅋ


시원 + 아삭아삭

























신사동 맛집 골목길 조개찜大 (53,000원)

처음 비주얼보고 깜놀 ㅋㅋㅋ



but..... 조개속에 찜용 삼발이가 숨어있었다능..


충격쓰




ㅋㅋㅋ

















제일 맛있었던 가리비

가리비 때문에

그 머나먼 신사동을 또 가야 하는건가...

















저렇게 삼발이가 숨어있었다능 ㅋㅋㅋㅋ

그래도 조개가 신선해서 맛있고!!

특히나 짜지 않아서 좋았음 ㅋㅋ!!


오징어도 부들부들쓰~


여기 조개찜 추천dream~












칼국수(4,000원) 시키면 김치가 나오는데

김치가 정말정말 맛있었음.


솔직히 칼국수는 그냥 사리가 있어서

조개찜 국물에 끓여먹을 수 있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ㅎㅎ




여튼,,ㅎㅎ

강남까지 와서 저녁메뉴 실패하지 않아서

정말 해피한 하루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