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계산동명태찜] 진짜배기 명태촌(with.쭁쑝ㅋㅋ)

 

 

 

 

 

 

숑숑이가 고기 알러지가 있어서

저녁메뉴는 명태찜으로 정했당ㅋㅋ

 

 

숑숑이 차있는 여자니까

내가 있는 곳으로 달려와서 날 픽업 한 후

진짜배기명태촌으로 고고싱했다.

 

진짜배기 명태촌의 위치는 위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다..ㅎㅎ

(설명 굿..?)

 

 

 

 

 

 

 

 

 

포스팅 목적으로 간게아니라서 ㅋㅋ

사진이 몇장없다.

기본찬으로 명태튀각, 김, 샐러드, 콩나물국 등이 나온다.

밑찬 괜찮음..^^

 

 

 

 

 

 

 

 

 

명태찜 중짜 ㅋㅋ

여자 둘이서 중짜정도는 먹어줘야 한다..ㅎㅎ

콩나물 들어간 찜에 익숙한 나라서

명태만 나와서 좀 허전해 보이긴 한다.

 

 

 

 

 

 

 

직원분이 명태를 발라주신다.

발라진 명태를 김에 싸서 먹어면 맛있다...ㅎㅎ

 

 

 

오늘도 배터지게 먹고....^^

숑이네가 날 집까지 태워주는 길에 그냥 헤어지기 아쉬우니까

울 집 근처 이디야에가서 따뜻한 차 한잔씩하면서

폭풍수다를 떨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