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중앙대면요리정리] 중앙대맛집 하노이별, 육쌈냉면, 허수아비돈까스



요즘 블태기가 제대로 와서

이제는 음식점가도 사진을 열정적으로 찍지도 않고,,,,,

아예 안찍는 경우도 허다하다..ㅎㅎ


이제와서 로그인하고 포스팅하려니까 급 후회가 밀려옴......








1. 중앙대 병원에서 흑석시장 가는 방향에 있는 허수아비.







지도에서 검색이 되지 않아서 직접표시 했습니다.

찾아가시는 분 참고하세요.

















흑석동 허수아비 돈까스 

세트메뉴(7,000원)


항상 가기전에는 쌀국수를 먹을까 돈까스를 먹을까 1000번 고민하지만..

정작 주문할때는 세트메뉴를 주세요 라고 외치는 나를 발견....


항상 답은 정해져 있는데 고민하는 나야~







평 ; 일본식돈까스와 쌀국수를 칠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건 가격적으로 개 ㅋ 이득.

but 양이 상당함 ㅋㅋ but 남기지 않는 나야~

점점 커지는 나야~

사진상으로는 쌀국수가 매우 허접해 보이지만,

(실제로 봐도 좀 허접해 보임)

그러나 여기는 칠리소스가 엄청나게 맛있고, 육수도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서 자주 가는 곳이다.












2. 중앙대 정문 냉면집

육쌈냉면






위치는 정문에서 중앙대 병원가는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있다.

지도 첨부했으니까 참고하세요~~

















육쌈냉면 (5,500원)

고기X냉면

이거슨 환상의 콤비














숯불고기

숯불성애자인 나는 숯향만나면......ㅋㅋ












여기 온육수도 맛있음..ㅜㅜ













날이 더워지니까 자꾸 육쌈냉면이 땡기는 나야~ㅎㅎ

학교 근처에 마땅한 냉면집이 없어서

냉면 생각나면 선택의 여지가 없이 여기를 오게 됨.

맛은 보통이상ㅎㅎ 먹을만함~












3. 중앙대 쌀국수 전문점 하노이 별









포스팅에 있는 음식점 중 중앙대 정문하고 가장 가까운 곳.

중앙대 정문 건너편에 위치해 있고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기에 매우매우 편리함.
















안심 차돌 쌀국수 X 양지 차돌 쌀국수 하나씩 주문.


가격은 각 6,500원 씩


















청양고추와 레몬즙을 쌀국수에 화끈하게 투척.

그리고 양파절임이랑 먹으면 꿀맛....ㅜㅜ


국물맛 진하고, 양도 많고 ~ 맛있음.


쌀국수 맛 비교 :하노이 > 허수아비

그러나 칠리소스는 허수아비 승ㅋㅋㅋㅋㅋ





지금 셋 중 가장 끌리는 건......

하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