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인터파크도서 '무민인형(MOOMIN)'

 

대학교재들을 인터파크 도서에서 샀는데,

결제하려고 하니까 2,000포인트로 무민인형 교환 할 수 있다고

선택하라고 해서 선택했더니 책과함께 왔다.

 

 

 

 

 

 

 

 

30cm 무민인형

으악 완전 귀엽다

 

 

 

 

 

 

 

 

 

 

[무민]스노크메이든-소

사용연령 : 3세이상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NIN인형

완전 귀엽다~~~~~~~~~`

2000포인트가 아깝지가 않다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