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향이 진한 히아신스 수경재배 , 식물 방향제



동생이 선물 받아온 히아신스 입니다.





흙에 심어 길러도 되지만,

플랜트 킬러 전문인 동생을 위해

선물 준 아이가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는

히아신스로 골랐다고 하네요.









1일차.


실뭉치랑 양키캔들 코코넛으로 만든 트리캔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이름은 보라색 옥수수같아서

포도라고 지엇어요.













2일차.

폭풍성장중입니다.


물을 정말 잘 먹어요

무럭무럭 쑥쑥

식물계의 물먹는하마!-

ㅋㅋ












3일차

꽃핌요..;;ㅋㅋㅋㅋㅋ

아침에 나갔다 저녁에 들어왔는데

꽃이 폈어요ㅋㅋㅋ

식물이 하루하루 다르게 변화되는 모습을 관찰하고 싶으신분은

히아신스를 키워보세요.

키울 맛 납니다.










아침이 되니까

더 활짝 피었네요.

멀즤심슨 아줌마 머리 같아요 ㅋㅋㅋ


















히아신스는 향이 아주 진한데,

저는 향이 너무 진해서 멀미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거실에 있던거 방으로 치워버렸습니다.


꽃이 하나지만, 거실에 향이 진동하다 못해;;;

두통이 ㅋㅋㅋㅋㅋㅋㅋ

향은 개취가 강하기 때문에, 꽃집에서 향을 맡아보시고 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히아신스 못키울듯..ㅋㅋ


'생활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육식물 생명력 짱이네! 1년후 모습 공개 ㅋㅋ  (0) 2015.03.09